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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히 취업만을 위한 스킬이 아닌 업계에서 자생할 수 있는 내공과 진짜 게임의 재미를 디자인 할 수 있는 교육을 지향합니다.”
구분 | 교과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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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기획학과 커리큘럼(공통) | 콘텐츠 디자인, 시스템 디자인, 레벨 디자인, 밸런스 디자인, 퀘스트 디자인, 게임 기획 개론, 게임의 이해 등 |
게임기획학과 커리큘럼(심화) | 스피치 실무, 스타트업 실무, 게임 UI/UX, 사업화 전략, 보드게임 디자인, 생성형 AI, 포토샵, 블랜더, 유니티, 언리얼 블루프린트 등 |
“게임 기획은 전달하고자 하는 의도를 통해 사용자를 관찰하여,
스스로 문제를 제시하고 답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본질적인 게임 기획인 탄생합니다.”
구분 | 교과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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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기획학과 커리큘럼(공통) | 콘텐츠 디자인, 시스템 디자인, 레벨 디자인, 밸런스 디자인, 퀘스트 디자인, 게임 기획 개론, 게임의 이해 등 |
게임기획학과 커리큘럼(심화) | 스피치 실무, 스타트업 실무, 게임 UI/UX, 사업화 전략, 보드게임 디자인, 생성형 AI, 포토샵, 블랜더, 유니티, 언리얼 블루프린트 등 |
“ 창의적인 사고력, 함께하는 원동력, 자신감있게 꿈을 펼치고자 하는 여러분의 목소리를 책임지겠습니다. ”
강의명 | 아이디어를 표현하는 스피치 실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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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기획자에게 엑셀과 밸런스를 다루는 능력은 매우 중요합니다.
물론 처음엔 어렵고 고생도 하겠지만 그만큼 현업에서도 유용하며 잘 다룬다면 기획자로써 큰 무기가 될 거에요. ”
강의명 | 밸런스 디자인과 엑셀 VB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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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획자가 기획만 배우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누구나 약간의 그래픽과 개발 지식을 배운다면, 자신만의 아이디어로 게임을 만들 수 있는 세상입니다. 대학시절 전공은 무관합니다. 그동안 수많은 게임개발자들을 도트의 세계로 입문시켜본 저는 그걸 확신합니다.
직군이라는 벽에 스스로의 가능성을 한계 짓지 말고, 게임인재원에서 저마다의 꿈을 펼쳐보시길 바랍니다. 꿈을 이루는 것, 지금이 가장 빠른 때입니다. 다함께 도트! ”
강의명 | 2D게임그래픽의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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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즐겁게 재미있게 !! ”
강의명 | 게임 사운드 디자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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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창업을 꿈꾸신다면 시행착오를 줄여야겠죠? 반드시 알아야 할 창업 기초에 대해 같이 한번 나누어봅시다! ”
강의명 | 스타트업 실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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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기획을 실무 형식으로 배우며 연구합니다. 게임인재원의 개발자들이 향후 대한민국 게임업계의 미래입니다! 화이팅! ”
강의명 | 콘텐츠 디자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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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획자들은 보드게임을 만들어보는 경험을 통해, 게임의 테마, 스토리와 게임의 메커니즘 기획, 아트 컨셉, 구성물 기획, 네이밍 등을 한꺼번에 해보면서 게임 기획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게임성과 작품성을 넘어 상품성까지 고려하는 상품화기획의 경험도 함께 합니다. ”
강의명 | 보드게임 디자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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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그램을 알고 있으면 좋고, 조금이라도 만들어 보면 프로젝트를 허상이 아닌 이상적으로 그릴 수 있습니다. ”
강의명 | 유니티 기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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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인재원은 대한민국의 게임을 이끌어갈 차기 리더를 양성합니다. 효율적이고 실전적인 교육으로 인사이트가 있는 게임 디자이너가 되도록합니다. ”
강의명 | 시나리오 디자인, 퀘스트 디자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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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전적인 디자인을 합시다. ”
강의명 | 레벨 디자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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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언젠가 게임의 미래를 책임지게 될 인재들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쁩니다.
게임을 향한 각자의 기준과 시야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강의명 | 콘텐츠 디자인, 밸런스 디자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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