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하신 고객이 방문 목적 및 사전 약속 여부를 간단히 알려주시면 신속히 고객 방문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담당자를 연결해드리겠습니다.
전화로 문의하시는 경우
전화를 주시면 전화 응대하는 직원의 신분을 정확하게 밝히고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
다른 직원에게 연결할 경우, 연결 사유를 명확히 밝히고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담당자가 부재중일 경우, 부재중인 사유를 설명하고, 고객의 성명, 용건, 연락처 등을 메모하여 담당자에게 전달하겠습니다.
인터넷·서면으로 문의하시는 경우
홈페이지 등을 통한 문의 접수 시, 문의 내용을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고객이 원하는 내용을 신속, 정확,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인터넷·서면 문의는 7일 이내(공휴일 제외) 회신 처리를 원칙으로 하고, 처리가 늦어질 때는 사유와 처리 예정 기한을 고객에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의 시설 및 사업장을 방문하는 경우
우리 직원이 고객 또는 고객의 사업장을 방문할 때는 미리 방문 목적과 방문자 및 방문일시를 정확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과의 약속 시간을 엄수하며, 명함을 지참하여 신분을 밝히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목적의 업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처리하며 향후 일정 및 계획에 관해 안내하겠습니다.
고객 의견 접수
우리원이 제공하는 서비스가 만족스럽지 못하거나 개선 의견이 있으시면 홈페이지, 전화, FAX, 우편 등으로 고객님이 편하신 방법으로 의견을 제시할 수 있으며, 고객께서 제시하신 의견은 신속히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답변받으실 수 있게 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https:/kocca.kr) → 고객센터 → 문의답변
- 전화 : (대표번호) 1566-1114 / (CS담당자) 061-900-6362
- 팩스 : (CS담당자) 061-900-6139
- 우편 : 58326 전라남도 나주시 교육길 35 (빛가람동 351) 한국콘텐츠진흥원 CS 담당자 앞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바탕으로 미흡한 사항에 대해 개선해나가겠습니다.
서비스 관리
우리 직원은 청렴 문화를 바탕으로 갑질 근절, 관련 법령 및 내부 규정 등 원칙을 준수하겠습니다.
우리원 직원의 불친절이나 잘못된 서비스에 대해서는 정중한 사과와 함께 신속히 시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원에 대한 불만 제기를 하실 때 재발 방지를 위한 원내 조치와 교육을 시행하겠습니다.
고객의 요구와 불만 사항을 개선하기 위하여 고객응대 서비스 이행표준의 준수 여부를 주기적으로 평가하고, 고객의견을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