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기업민원보호/서비스헌장

한국콘텐츠진흥원 기업민원보호·서비스헌장
우리 한국콘텐츠진흥원 전 임직원은 기업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민원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기업고객과 소통신뢰 민원행정’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기업고객에게 약속드립니다.
  1. 우리는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2. 우리는 규제개선˙애로제기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에 대하여,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
  3. 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는 경우, 이를 조사하여 신속히 개선하고 유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4. 우리는 기업고객들을 대상으로 주기적으로 만족도를 평가하여 미흡한 사항은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5. 우리는 규제˙제도 ˙정책을 수립˙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2021년 9월 23일
한국콘텐츠진흥원 임직원 일동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