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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OTT의 해외 진출 기반 조성을 위한 한-프 방송영상콘텐츠 포럼 개최 - 국내 OTT 최초 유럽 진출한 웨이브 아메리카스, < 뤼팽 > 제작사 고몽 텔레비지옹 등 참가 - 콘진원, 올해 신설한 OTT 특화 지원 사업 통해 K-OTT 해외진출 본격화
◆ 급변하는 글로벌 정세 속 K-OTT 생존 전략 및 성장 방안 공유
◆ 지속가능한 생태계 조성 위한 국가별 OTT-제작사 상생 방안 교류
사진 1.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지난 24일, K-OTT의 해외 진출 기반 조성 및 한국-프랑스 플랫폼·제작사 교류를 위한 ‘2024 한-프 방송영상콘텐츠 포럼’을 개최했다.
사진 2. ‘2024 한-프 방송영상포럼’에서 K-OTT 최초로 유럽에 진출한 플랫폼 코코와(KOCOWA)를 운영하는 박근희 대표가 유럽 진출 전략을 발표했다.
사진 3. 2024 한-프 방송영상콘텐츠 포럼 홍보 포스터
붙임1. 2024 한-프 방송영상콘텐츠 포럼 현장 사진 (1)~(2) 붙임2. 2024 한-프 방송영상콘텐츠 포럼 홍보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