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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내외 OTT-중소제작사 간 방송콘텐츠 지식재산(IP) 유통상담회, 6월 29~30일 성료 - 콘텐츠 창작자와 OTT 플랫폼 협업을 통한 동반성장 생태계 조성 목표 - 우수 방송콘텐츠 IP의 국내외 유통을 위해 유통상담회의 지원규모 확대 예정
◆ 중소 방송영상제작사-OTT사 협업 전략 모색, 우수 오리지널 콘텐츠 발굴 기대 가득
◆ 콘진원, 콘텐츠 창작자와 OTT 플랫폼 간 동반성장 생태계 조성 목표로 사업 확대
사진 1. 6월 29일(화)~30일(수) 콘진원이 개최한 ‘2021 방송콘텐츠 기획개발 IP 유통상담회’에서 국내외 OTT 플랫폼과 국내 중소제작사가 행사 참석을 위해 현장 등록하고 있다.
사진 2. 6월 29일(화)~30일(수) 콘진원이 개최한 ‘2021 방송콘텐츠 기획개발 IP 유통상담회’에서 국내외 OTT 플랫폼과 국내 중소제작사가 일대일로 만나 방송영상콘텐츠 기획개발 작품에 대한 사업화 논의를 진행하고 있다.
붙임. 2021 방송콘텐츠 기획개발 IP 유통상담회 현장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