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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오프라인 넘나드는 K패션 유통 확장 나선다’ 콘진원, ‘온앤오더 기획전’ 팝업스토어 운영

‘온·오프라인 넘나드는 K패션 유통 확장 나선다’
콘진원, ‘온앤오더 기획전’ 팝업스토어 운영

- 롯데백화점과 연계해 13개 국내 패션 브랜드 유통망 확대 위한 입점 기회 제공
- 13일부터 29일까지 롯데百 잠실점서 팝업스토어 오픈.. 온라인은 10월 한 달간
- 구독자 79만 명 패션 인플루언서 ‘옆집언니 최실장’과 5편의 협업 콘텐츠 제작도

  •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은 국내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유통 지원을 위한 ‘온앤오더(ON&ORDER)’ 기획전 팝업스토어를 오는 13일부터 29일까지 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개최한다.

◆ 13개 국내 패션 브랜드에 대형 유통사 입점 기회 제공

  • 이번 기획전은 우수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유망 디자이너 브랜드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고 나아가 디자이너 브랜드와 대형 유통 플랫폼 간 동반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 참여 브랜드는 총 13개다. ▲그리디어스 ▲더스튜디오케이 ▲문리 ▲므아므 ▲시이안 ▲홀리넘버세븐 ▲앤오즈 ▲피노아친퀘 ▲얼킨 ▲비건타이거 ▲몽세누 ▲비스퍽 ▲할리케이 등이 나서 개성 있는 색감과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뽐낼 예정이다.
  •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기획전을 통해 참여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기획전은 10월 한 달간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과 앱에서 진행하며, 롯데백화점 Fashion Week(패션위크)와 연계해 최대 5만원 할인쿠폰 증정, 카드 추가할인 이벤트 등의 혜택도 적용된다.

◆ 패션유튜버 ‘옆집언니 최실장’과 브랜드 소개 콘텐츠 제작

  • 콘진원은 기획전에 앞서 재치 있는 입담과 패션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구독자 약 79만 명을 보유한 패션 인플루언서 ‘옆집언니 최실장’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참여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다. ▲쇼룸투어 ▲제품 분석 및 추천 ▲온앤오더 팝업스토어 방문 ▲뉴욕패션위크 룩북 등 총 5편에 걸쳐 순차적으로 송출될 예정이다.
  • 지난 4일에는 <아는 사람만 찾아간다는 쇼룸 3곳, 랜선투어>를 주제로 브랜드 시이안, 비스퍽, 피노아친퀘의 쇼룸을 소개하고, 제품으로 직접 코디해보는 콘텐츠를 제작해 많은 관심을 이끌었다.
  • 콘진원 조현래 원장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K패션 디자이너 브랜드의 인지도 및 매출 확대 등 실질적인 성장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콘텐츠를 통해 K패션을 다각적으로 알리기 위한 방법을 모색하고 지원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붙임. 온앤오더 기획전 포스터 이미지

붙임. 온앤오더 기획전 포스터 이미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1유형:출처표시) 마크 이미지 / 상업적이용과 변경허용 붙임. 온앤오더 기획전 포스터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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