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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이브, 넷마블, 카카오엔터, GS리테일 등 참여해 콘텐츠 IP 미래 전략 수립 - K-콘텐츠의 ‘넥스트 스텝’으로 슈퍼 IP 육성 통한 콘텐츠의 부가가치 확장 - 활발한 민·관 소통 바탕으로 K-콘텐츠 IP 주도, 전방위적 수출전략 발굴 기대
◆ 콘텐츠 IP 전략 청사진 공개 및 산업군별 IP 비즈니스 사례 공유
사진 1.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콘텐츠 IP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K-콘텐츠 IP 글로벌 포럼’을 8일 개최했다.
사진 2.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콘텐츠 IP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K-콘텐츠 IP 글로벌 포럼’을 8일 개최했다.
사진 3.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콘텐츠 IP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K-콘텐츠 IP 글로벌 포럼’을 8일 개최했다.
붙임. ‘K-콘텐츠 IP 글로벌 포럼’ 현장 사진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