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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콘진원, 교육용 게임콘텐츠로 학교와 가정에서 게임 활용 가능성 제고 - 초등 3~6학년 교과 내용 담은 교육용 게임콘텐츠 소개 및 수업 시연 진행 - 교육부 ICT 플랫폼 ‘잇다(it-da)’ 연계해 교육 현장 및 가정 보급 예정
◆ 학교는 물론 가정에서도 활용 가능한 교육용 게임콘텐츠 보급 확대
붙임. 2022 에듀게임 콘퍼런스 현장 사진 (1) 지난 21일 콘진원이 개최한 ‘2022 에듀게임 콘퍼런스’에서 경인교육대학교 이재호 부총장이 ‘생활, 게임이 되다’를 주제로 강연을 하고 있다.
붙임. 2022 에듀게임 콘퍼런스 현장 사진 (2) 지난 21일 콘진원이 개최한 ‘2022 에듀게임 콘퍼런스’에서 경인교육대학교 이재호 부총장이 ‘생활, 게임이 되다’를 주제로 강연을 하고 있다.
붙임. 2022 에듀게임 콘퍼런스 현장 사진 (3) 지난 21일 콘진원이 개최한 ‘2022 에듀게임 콘퍼런스’에서 콘진원 콘텐츠문화팀 곽혁수 팀장이 교육용 게임콘텐츠의 ‘잇다(it-da)’ 연계 방안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붙임. 2022 에듀게임 콘퍼런스 현장 사진(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