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다시 도약하는 대한민국 함께 잘사는 국민의 나라
현재 페이지의 URL 주소입니다. Ctrl+C를 눌러 클립보드에 복사하세요.
- 콘진원, K-콘텐츠 연관 산업 해외 진출 위한 ‘K-브랜드 한류마케팅 지원사업’ 신규 추진 - 범부처·공공기관 협업…한류 연관 산업 제품 총 40개 선정해 간접광고로 노출 - tvN 드라마 <링크>에 조신현 작가의 공예품 첫 노출, 디즈니플러스에도 공개
◆ K-콘텐츠와 연계해 한류 연관 산업 홍보·마케팅부터 해외 현지 판촉까지 지원
◆ 콘텐츠+α의 해외 진출·수요 진작 위한 범부처 협력…연관 산업 동반 성장 견인
붙임 1. K-브랜드 한류마케팅 지원사업 홍보 이미지
사진 1. tvN 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포스터 이미지
사진 2.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K-브랜드 한류마케팅 지원사업'을 올해 첫 마련해 K-콘텐츠 내 연관 산업 제품에 대한 간접광고 및 홍보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있으며, 26일 tvN 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에서 조신현 작가의 공예품 <선이 흐름>이 노출됐다.
붙임 1. K-브랜드 한류마케팅 지원사업 홍보 이미지 붙임 2. 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포스터 붙임 3. 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노출 이미지